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르노삼성, 르노마스터 S, L 가격, 사양

[르노삼성, 르노마스터 S, L 가격, 사양]


르노삼성자동차가 밴 같은 트럭을 출시했다. 이름은 르노마스터.

르노 마스터는 마스터S와 마스터L 버전이 있다. 약 1톤 트럭과 비교할만한 이 차량은 택배나 자영업, 중소형 화물운송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르노 마스터는 밴 차량처럼 옆문을 밀어서 열고 닫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상상으 안 가는 사람은 기아 카니발의 화물차 버전이라고 비교해도 크게 무리는 없을 것 같다.

르노 마스터 가격은 마스터S 가격이 2900만원, 마스터L 가격이 3100만원 선이다. 물론 이것은 출시발표 가격이므로 옵션 등의 사양을 함께 살펴봐야 한다.

르노 마스터S와 L은 시장확대를 위해 유지보수 비용을 도와주는 방식으로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한다. 일반적인 1톤 트럭이 보증기간 2년과 6만km를 지원하는 것보다 많은 보증기간 3년과 10만km 지원을 약속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보증 지원에는 엔진 및 동력부품, 차체와 일반부품을 포함한다고 밝혔다.


르노 마스터의 사양 중 연비 효율성을 보면, 마스터S가 10.8km, 마스터L이 10.5km의 연비를 가지고 있다. 즉 르노삼성자동차는 유지보수에서의 강점을 들고 나온 것이다.

르노 마스터 가격과 연비, 그리고 사용편리성은 다른 차량과 비교해서 선택할 내용이지만, 그 외에도 자체의 추가 기능도 눈여겨 볼만 하다.

르노 마스터 사양엔 익스텐디드 그립 컨트롤과 경사로 밀림 방지 기능, 차선이탈 경보 기능, 전방 충돌 충격 흡수를 위한 세미 보닛 타입의 디자인도 있다.
다른 회사의 츨시 모델과 비교해서 판단할만한 르노 마스터S, L의 출시를 기다려 본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르노삼성, 르노마스터 S, L 가격, 사양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