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여성 래쉬가드 쇼핑몰 구경 - 수영복형, 빅사이즈형, 점퍼형 등 디자인

[여성 래쉬가드 쇼핑몰 구경 - 수영복형, 빅사이즈형, 점퍼형 등 디자인]


요즘 물놀이에 래쉬가드가 빠지는 건 이상할 정도로 그 수요가 높다. 부담스럽게 노출하지 않으면서도 태양빛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는 래쉬가드이다. 하지만 몸매 라인은 자랑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연예인들도 여성 래쉬가드 화보를 찍는 등으로 섹시미를 홍보하고 있는 중이다. 이른바 스포티한 섹시미라고 할 수 있겠다.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서 여성 래쉬가드 몇가지를 구경해 본다. 여성 래쉬가드 쇼핑몰 상품을 모았으며, 각 기사 아래에는 쇼핑몰의 링크도 걸려있다. 




(이 기사는 쇼핑몰에서 협찬을 받거나 광고를 대신하는 기사가 아닙니다.)



페일 트로피컬 크롭 래쉬가드 (아이러브비키니 제품)

여성 래쉬가드 가격 29000원.

링크 : 

http://www.ilovebikini.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084180&ref=daum_howshop



아이러브비키니 사이트 캡처

상의는 화려한 식물 무늬의 여성 래쉬가드이고 하의는 블랙의 강한 라인을 채택하고 있다. 






우먼 트로픽 래쉬가드 피치 팜 (배럴 제품)

여성 래쉬가드 65000원.

링크 : http://www.getbarre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375&cate_no=481&display_group=1


배럴 사이트 캡처

러블리한 여성 래쉬가드 디자인. 비대칭의 시즌 그래픽이 있고 색상 대비가 강한 패턴 배치를 이루고 있다.




네오플렉스 우먼 집업 (레이지비 제품)

여성 래쉬가드 119000원

링크 : http://www.lazybe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1340&cate_no=1&display_group=2



레이지비 사이트 캡처 여성 래쉬가드

앞지퍼를 올릴 수 있는 래쉬가드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고 한다. 신소재 네오플렉스이다.




라붐 올인원 래쉬가드 (헤링본 비치웨어 제품)

여성 래쉬가드 35600원

링크 : http://www.hrb.kr/shop/shopdetail.html?branduid=689209&xcode=016&mcode=001&scode=&type=Y&sort=manual&cur_code=016001&GfDT=bm51W1hB



헤링본 비치웨어 사이트 캡처 여성 래쉬가드

형광 배색으로 여름느낌을 살린 제품. 상하의 올인원이므로 수영복 스타일과 비슷한 형태의 제품이다.



LA 래쉬가드 ( 하나비치 제품)

여성 래쉬가드 가격 32900원

링크 : http://www.hana-beach.com/shop/shopdetail.html?branduid=632092&xcode=026&mcode=003&scode=&type=Y&sort=manual&cur_code=026003&GfDT=bm94W1w%3D



하나비치 여성 래쉬가드 사이트 캡처.

박시한 스타일의 여성 래쉬가드이다. 빅사이즈도 있고 마치 티셔츠를 입는 듯한 착용감을 맛볼 수 있다. 체형커버에도 좋을 듯 하다.




초기의 여성 래쉬가드 제품들은 일정한 모양 밖에 없어서 개성적인 연출이 많지 않았다. 그러나 유행이 된지 몇 년이 되자 여성 래쉬가드에도 여러 형태의 다양한 디자인들이 나오고 있다. 

여성 래쉬가드 쇼핑몰 중 몇 군데에서 디자인 형태들을 살펴보았다. 다른 쇼핑몰 제품들도 앞으로 더 소개될 예정이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여성 래쉬가드 쇼핑몰 구경 - 수영복형, 빅사이즈형, 점퍼형 등 디자인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