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세계 축구선수 가치 순위 - 손흥민 67위 (1위 메시, 네이마르)

[세계 축구선수 가치 순위 - 손흥민 67위 (1위 메시, 네이마르)]

유럽에서 활동 중인 손흥민의 세계 축구선수 가치 순위에서 67위에 올랐다.
이것은 축구이적통계사이트인 트랜스퍼마르크트의 분석이다.

한편 세계축구선수 가치 순위 1위는 메시와 네이마르가 공동 1위에 올랐다.

손흥민은 토트넘 이적 후에도 꾸준히 기량이 상승하고 있어서 평가가 높아졌다.

전세계 축구선수를 대상으로 순위를 매기는 이 분석사이트의 기사에 의하면, 손흥민이 세계축구선수 순위 67위에 오른 것은 가치로 5000만 유로, 우리 돈으로 약 628억원에 해당하는 순위이다.

한편 세계축구선수 가치 순위 3위는 살라이고, 4위는 케인, 5위는 브라위너가 올랐다.

손흥민의 선수 순위가 이렇게 올라가면서 앞으로 연봉 등의 활약성과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하나의 통계 사이트에서 손흥민 세계축구 선수 순위를 67위로 했다는 것만이 아니라, 그 외의 전반적인 모든 평가에서 상위 그룹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이 청신호가 되고 있는 것이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세계 축구선수 가치 순위 - 손흥민 67위 (1위 메시, 네이마르)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