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크리스마스 악몽, 심장마비 행운, 커플의 기적 사랑이야기, 프랑스 화가, 엿 먹어라 어원 이유

810회
Ⅰ. 크리스마스의 악몽
Ⅱ. 행운의 사나이
Ⅲ. 사랑의 기적

<< Extreme Surprise >>


Ⅰ. 크리스마스의 악몽

2014년 미국,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던 한 가족 앞에 검은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들의 행복은 순식간에 악몽으로 바뀌는데… 크리스마스 날, 한 가족에게 벌어진 참극, 그 사연은?


Ⅱ.  행운의 사나이

1998년 호주, 심장 마비로 사망 선고를 받은 한 남자. 그런데 놀랍게도 죽었던 그가 다시 살아나는데… 그 후, 남자의 인생은 180도 달라진다. 기적적으로 살아난 뒤, 잇따른 행운을 맞은 사나이!


Ⅲ. 사랑의 기적

2011년 영국, 자신의 서재에서 글을 쓰는 한 남자. 그가 쓰고 있는 것은 한 남녀의 사랑 이야기였는데… 이후 이 이야기가 전 세계를 감동시킨다. 한 커플의 사랑과 그들에게 찾아온 기적 이야기!


<< 세계의 서프라이즈 >>


이야기 #1. 프랑스 편- 세계적인 화가들의 탄생

예술의 본 고장 프랑스, 프랑스는 르누아르, 드가, 마네 등 세기의 화가들을 많이 배출한 것으로 유명한데… 이들이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사연 또한 다양하다! 세계의 서프라이즈 프랑스 편, 유명 화가들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학부모가 뿔났다

1965년, 교육청으로 몰려가 시위를 벌인 수십 명의 학부모들, 그 사연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크리스마스 악몽, 심장마비 행운, 커플의 기적 사랑이야기, 프랑스 화가, 엿 먹어라 어원 이유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