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809회 서프라이즈 :: 악마를 믿었다, 은반 위의 흑진주, 기적을 만든 남자, 미국편 할리우드의 저주, 인생 2막

[809회 서프라이즈 :: 악마를 믿었다, 은반 위의 흑진주, 기적을 만든 남자, 미국편 할리우드의 저주, 인생 2막 예고]


809회
Ⅰ. 악마를 믿었다
Ⅱ. 은반 위의 흑진주
Ⅲ. 기적을 만든 남자

<< Extreme Surprise >>


Ⅰ. 악마를 믿었다

1989년 일본, 늦은 밤 누군가의 집에 나타난 침입자들. 그날 이후, 이 집의 일가족이 연기처럼 사라지고 마는데… 뜻밖에도 이 사건의 용의자로 한 종교단체가 지목된다. 그 사연은?


Ⅱ.  은반 위의 흑진주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경기장, 한 선수가 빙판 위에 오른다. 뜻밖에도 그녀는 흑인 선수였는데… 그 자리에서 그녀가 놀라운 기술을 선보인다. 흑인이라는 이유로 차별받은 비운의 피겨 선수, 그녀의 이야기!


Ⅲ. 기적을 만든 남자

1982년 미국, 전 세계가 주목하는 가운데 세계 최초의 인공 심장 이식수술이 성공한다. 이후 수술을 집도한 의사는 인공심장을 발명한 이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밝혔는데… 뜻밖에도 최초로 인공심장을 만든 사람은 만화 <스머프> 시리즈의 악역, 가가멜이었다! 기적을 만든 한 남자의 이야기!


<< 세계의 서프라이즈 >>


이야기 #1. 미국편- 할리우드의 저주

미국하면 떠오르는 ‘할리우드’, 할리우드는 영화 산업의 중심지이자 수많은 스타들의 주 무대인데… 뜻밖에도 화려한 스타들의 모습과 달리 그들을 둘러싼 저주의 이야기가 한 둘이 아니라고 한다. 세계의 서프라이즈 미국편, ‘할리우드의 저주’ 이야기!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인생 2막

1978년, 우리나라의 한 복싱 선수가 세계 챔피언 타이틀전에 오르는데… 이후, 그의 뜻밖의 과거가 밝혀진다. 그 사연은?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809회 서프라이즈 :: 악마를 믿었다, 은반 위의 흑진주, 기적을 만든 남자, 미국편 할리우드의 저주, 인생 2막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