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기한TV 서프라이즈 || 예언자, 찰리 채플린 암살 작전, 최악의 추락사고, 피터를 위하여, 공주의 탄생

3월 16일 MBC ‘신기한TV 서프라이즈’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 예정 시간은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이다.



<< Extreme Surprise >> 


Ⅰ. 예언자


1911년 남아프리카연방, 세계의 앞날을 예언하는 한 남자. 그런데 이후, 그가 말한 모든 것이 현실로 일어나는데… 사라예보 사건과 1차 대전, 넬슨 만델라의 당선,체르노빌 원전 사고 등이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한 예언자 이야기! 


Ⅱ. 찰리 채플린 암살 작전 


1932년 일본, 무언가 음모를 꾸미는 사람들. 그것은 당시 일본의 총리였던 ‘이누카와 쓰요시’의 암살 계획이었는데… 그들이 노린 또 다른 암살 대상이 있었으니 바로 ‘찰리 채플린’이었다! 찰리 채플린 암살 작전, 그 놀라운 이야기! 


위 이야기 관련 이야기 포스트 링크 : 

찰리 채플린 암살 작전 사건 - 일본 5.15 사건과 덴뿌라


Ⅲ. 최악의 추락사고


2010년, 콩고민주공화국 상공을 비행하던 여객기 한 대. 얼마 후, 목적지 인근에 도착한 여객기는 착륙을 위해 서서히 하강하기 시작하는데… 그런데 승객들의 갑작스러운 비명과 함께 비행기는 추락하고 만다. 최악의 비행기 추락사고, 그 이유는?


<< Surprise Secret >>


이야기 #1. 피터를 위하여


2018년 호주, 세계 4대 테니스 대회로 손꼽히는 ‘호주 오픈’이 열리는데, 뜻밖에도 한 노부부에게 시선이 집중된다. 그들은 유독 한 선수의 경기 때마다 관중석에 나타났는데… 그 사연은?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공주의 탄생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신기한TV 서프라이즈 || 예언자, 찰리 채플린 암살 작전, 최악의 추락사고, 피터를 위하여, 공주의 탄생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