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TV서프라이즈/ 무술 청년, 장첸, 캡틴 아르헨티나, 파이크빌의 유령, 뉴욕 마천루의 역사, 함경북도 탈북 동생

804회
Ⅰ. 무술 청년, 장첸
Ⅱ. 캡틴, 나의 캡틴
Ⅲ. 파이크빌의 유령

<< Extreme Surprise >>


Ⅰ. 무술 청년, 장첸

2012년, 중국에서 열린 한 무술대회, 중국 전역에서 무술이 뛰어난 사람들이 실력을
겨루기 위해 모여 드는데… 뜻밖의 사람이 이 대회에 참가하며 큰 화제가 된다.
그는 바로 배우 ‘장첸’이었다. 무술 청년, 장첸의 이야기!


Ⅱ.  캡틴, 나의 캡틴

2005년 아르헨티나, 한 남자와 개가 운명적으로 만난다. 남자는 개를 집으로 데려가
캡틴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는데… 몇 년 뒤, 뜻밖에도 캡틴은 아르헨티나 전역에서
큰 화제가 된다. 그 사연은?


Ⅲ. 파이크빌의 유령

1931년 미국, 한 마을에 큰 호텔이 세워진다. 그런데 뜻밖에도 호텔이 지어진 곳은
공동묘지 앞이었으며, 심지어 호텔의 로비에는 관이 전시돼 있었는데… 한 작은 마을의
공동묘지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 그 사연은?


<< Surprise Secret >>


이야기 #1. 마천루의 역사

화려하고 거대한 마천루들이 자리하고 있는 미국 뉴욕, 그 중 뉴욕을 대표하는 두 빌
딩이 지금의 모습을 가지게 된 이유가 알려지며 화제가 되는데… 그것은 바로, 두 거
부의 건물 높이 짓기 경쟁 때문이었다. 뉴욕 마천루의 역사, 그 놀라운 이야기!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사라진 동생

2003년 함경북도, 언니를 남겨두고 탈북한 동생, 그 후 이야기!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TV서프라이즈/ 무술 청년, 장첸, 캡틴 아르헨티나, 파이크빌의 유령, 뉴욕 마천루의 역사, 함경북도 탈북 동생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