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카카오페이지 - 강철비, 토르:라그나로크, 아이캔스피크 무료 상영 설특집 무비데이

[카카오페이지 - 강철비, 토르:라그나로크, 아이캔스피크 무료 상영 설특집 무비데이]

포털 "다음"의 운영사인 카카오에서는 카카오페이지라는 앱도 운영 중이다.
카카오는 이 카카오페이지를 통해서 2018년 설특집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페이지의 설특집 무비데이는 최신 영화 3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직 개봉한지 몇개월이 안되서 유료로 시청해야 하는 영화 3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얘기다.

카카오페이지의 무료 엉화는 설명절인 2월 16일부터 2월 18일까지이다.
이 설특집 무비데이의 영화는, 2월 16일 영화 "강철비", 2월 17일 영화 "토르:라그나로크", 2월 18일 영화 "아이 캔 스피크"다.

카카오페이지가 제공하는 설특집 무비데이 영화 강철비, 토르:라그나로크, 아이 캔 스피크는 카카오페이지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PC온라인 버전과 스마트폰 앱으로 제공한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카카오페이지 - 강철비, 토르:라그나로크, 아이캔스피크 무료 상영 설특집 무비데이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