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기한TV 서프라이즈 - 형무소의 벽, 운명을 바꾼 여인, 뜻밖의 영웅, 불상의 정체, 피의 영웅

신기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서대문형무소에 얽힌 특별한 소통방법과 투표로 운명이 바뀐 여인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형무소의 벽


1930년 서대문형무소,특별한 방법으로 수용자들과 소통한 한독립운동가의 이야기! 

관련 글 읽어보기




<< Surprise Secret >>


이야기 #1. 운명을 바꾼 여인


1847년 미국의 한 의과 대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었다. 이는 한 학생의 입학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뜻밖에도 투표를 하는 이유는 입학을 원하는 학생이 여성이었기 때문이었다. 많은 이들의 운명을 바꾼 여인, 그 감동 스토리! 

관련 글 읽어보기




778회
Ⅰ. 뜻밖의 영웅
Ⅱ. 불상의 정체
Ⅲ. 피의 구멍

<< Extreme Surprise >>


Ⅰ. 뜻밖의 영웅

미국의 대표 시사 주간지 타임은 매년 그 해에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을 끼친 인물을 선정하는데… 2011년, ‘올해의 인물’로 매우 뜻밖의 후보가 거론된다! 그 후보는 다름 아닌 한 마리의 개였는데… 그 사연은?


Ⅱ. 불상의 정체

1955년 태국, 한 사원에 볼품없는 점토 불상이 있었다. 그런데 얼마 후, 사원의 주지승은 불상을 부수라고 지시하는데… 부서진 점토불상, 이후 밝혀진 놀라운 진실!


관련 글 읽어보기



Ⅲ. 피의 구멍

1860년대 미국 후삭산, 터널을 뚫는 공사가 한창이었다. 그런데 공사 중 사람들이 다치고, 유령이 목격되는 등 기이한 일이 끊이지 않는데… 이후 이 터널은 피의 구멍이라 불리게 된다. 미국의 한 터널에 얽힌 끔찍한 사연!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신기한TV 서프라이즈 - 형무소의 벽, 운명을 바꾼 여인, 뜻밖의 영웅, 불상의 정체, 피의 영웅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