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 대학가요제 젊은 연인들, 철가면, 저주받은 나무, 억만장자 척 피니, 9년 동안 잠자는 소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 대학가요제 젊은 연인들, 철가면, 저주받은 나무, 억만장자 척 피니, 9년 동안 잠자는 소녀]

8월 6일 신비한 TV - 서프라이즈 777회가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한국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대학가요제에 얽힌 사연이 소개된다.(서울트리오 젊은 연인들) 또, 철가면을 쓴 시체의 미스테리와 저주받은 나무의 스토리도 공개된다. 특히 빌 게이츠와 워런 버핏이 롤모델이라고 언급한 억만장자 기부왕 척 피니의 사연이 볼만 하다.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운명의 노래
1977년, 대학가요제에 나온 한 노래에 얽힌 사연은?

"서울대트리오 젊은 연인들"
자세한 내용 링크



<< Surprise Secret >>

이야기 #1. 철가면 쓴 시체

1966년 브라질, 한 소년이 언덕 위에서 연을 날리며 놀던 중, 무언가를 발견하고 크게 놀란다! 소년이 발견한 것은 두 구의 시체였는데… 이들은 철가면을 쓴 채 기이한 모습으로 죽어있었다! 그 사연은?

<< Extreme Surprise >>


Ⅱ. 억만장자의 두 얼굴

세계적인 부자 ‘빌 게이츠’, 수백억 달러의 자산가 ‘워런 버핏’. 20세기를 대표하는 대부호 두 사람이 롤 모델로 꼽는 한 남자가 있었다. 그런데 뜻밖에도 그는 돈 밖에 모르는 악명 높은 억만장자였는데… 두 얼굴의 억만장자, 그 사연은?

"척 피니 기부"
자세한 내용 링크




Ⅰ. 깨어나지 않는 소녀

19세기 말, 잠자리에 드는 한 소녀. 그런데 시간이 지나도 소녀는 깨어나지 않았고, 그렇게 수년의 시간이 흐르고 마는데… 무려 9년 동안 깨지 않고, 잠만 잔 한 여인의 미스터리한 이야기!



Ⅲ. 저주 받은 나무

미국 뉴저지 주의 외딴 마을, 이곳엔 크고 오래된 떡갈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이 나무를 베려하는 사람은 큰 사고를 당하거나 죽는다! 저주 받은 나무, 그 놀라운 이야기!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 대학가요제 젊은 연인들, 철가면, 저주받은 나무, 억만장자 척 피니, 9년 동안 잠자는 소녀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