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가슴 볼륨 비키니 - 쉬비치의 코르셋 비키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점점 원피스 수영복이 자취를 감추고 있는 중이다. 심지어 10대부터 중년에까지 해변에서는 비키니 수영복이 기본인 것처럼 되어가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가슴에 자신이 없는 여성들의 경우, 무작정 유행을 따라 비키니를 사입기가 부담스럽다는 것이다.
비키니는 가슴과 하의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잘못 입으면 가슴이 더 빈약하게 보인다.

물론 프릴비키니처럼 가슴 장식을 많이 넣어서 볼륨감 착시현상을 주는 상품도 있고, 수영복용 패드를 준비하는 여성도 있다.

(쉬비치의 코르셋 비키니 상품 화면 캡처)

가슴의 볼륨감을 높여주는 비키니를 소개하려고 하는데, 바로 쉬비치의 코르셋 비키니다.
이 비키니는 말 그대로 코르셋 같은 효과를 내는 비키니라고 한다.

코르셋 비키니의 특징은 비키니 상의 가운데에 있는 여밈이다. 운동화 끈 처럼 조임이 가능해서 자신의 가슴 크기에 따라 조여줄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쉬비치의 안내에 따르면 가슴 볼륨을 위해 끈을 당기면 양쪽 가슴을 모아주어서 예쁜 가슴골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코르셋 비키니의 장점이다.

코르셋 비키니는 수영복 쇼핑몰 쉬비치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상품 안내는 아래외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쉬비치의 코르셋 비키니

코르셋 비키니의 가격은 61300원이며 10%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거기에 망사가운이 있는 3P 풀세트 구성이니 자세히 상품 구매 요령을 확인하면 좋다. P2 구성은 따로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는 광고비를 받지 않은 순수 기사입니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가슴 볼륨 비키니 - 쉬비치의 코르셋 비키니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