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비한TV 서프라이즈 775회 - 의문의 의사, 딸에게 간다, 실종 그 후, 장의사의 발명품, 고백

[신비한TV 서프라이즈 - 의문의 의사, 딸에게 간다, 실종 그 후, 장의사의 발명품, 고백]


2017년 7월 23일 MBC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예고


제 775회를 맞는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영된다. 이번 주에는 소말리아의 의사, 미국의 자전거 아버지, 영국의 외계인 납치 논란, 미국의 장의사 발명가, 조선의 학자와 기생의 사랑이야기가 소개된다.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이야기 #1. 고백

조선시대, 한 학자와 기생의 사랑 이야기!

자세한 내용 보기





<< Surprise Secret >>


이야기 #1. 장의사의 발명품

1888년 미국, 죽은 이의 시체를 처리하고 장례를 책임지는 한 장의사가 있었는데…
그런데 얼마 후, 이 장의사는 역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발명가가 된다! 그가 발명한 뜻밖의 물건, 그 놀라운 이야기!

자세한 내용 보기





<< Extreme Surprise >> 


실종 그 후

1980년 영국, 식료품을 사러 집을 나서는 한 남자. 그런데 그 후, 남자는 감쪽같이 사라지고 마는데… 이후 그는 뜻밖의 장소에서 발견된다! 갑작스럽게 실종된 한 남자와 외계인 납치 논란, 미스터리한 실종 그 후 이야기! 

자세한 내용 보기



딸에게 간다

2017년 미국, 한 남자가 자전거 여행을 시작한다. 그는 무려 2250킬로미터의 거리를 쉬지 않고 달렸는데… 그가 자전거 여행을 시작한 이유는 바로 딸을 만나기 위해서였다! 자전거를 타고 딸에게로 달려간 한 남자의 감동 스토리!

자세한 내용 보기



의문의 의사

2004년 소말리아, 극심한 우울증으로 괴로워하는 한 여인. 걱정 속에 그녀를 지켜보던 가족들은 의사를 부르는데… 그런데 의사를 보고 공포에 질리는 여인! 얼마 후, 끝내 그녀는 죽음을 맞는다. 이 미스터리한 의사의 정체는? 

자세한 내용 보기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신비한TV 서프라이즈 775회 - 의문의 의사, 딸에게 간다, 실종 그 후, 장의사의 발명품, 고백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