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전기료 걱정없는 개인용 에어컨 - 어메이징

[전기료 걱정없는 개인용 에어컨 - 어메이징]

여름철이 되면 자연스레 전기료 걱정을 하게 됩니다. 주 원인은 에어컨 전기료입니다.

대식구라면 그러려니 치더라도, 혼자 사는데 에어컨을 빵빵하게 켜기 어려운 경우나 학생 공부방에 조용히 문을 닫고 공부해야 하는 경우에도 전기료가 싼 에어컨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출처: 해당상품 캡처)
판매자의 주장에 의하면 한달 전기료가 겨우 30원인 에어컨이 있습니다. 바로 어메이징 30원 에어컨. 전기료에 정말 자신이 있는지 제품명에 전기료를 넣은 제품입니다.

실제로 어메이징 30원 어에컨은 스마트폰 충전기로도 돌릴 수 있을만큼 전기료가 싼 에어컨입니다.
그 이유는 냉매의 자동 공기순환을 이용한 것 때문입니다. 냉장고에 넣었선 냉매를 꽂은 후 전기는 순환관리에 사용될 뿐입니다.

냉매를 이용한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기능 뿐만 아니라 필터가 있어서 공기청정기 역할도 하며, 냉매에 공기 중의 물방울이 맺혀서 자연스럽게 제습기 역할까지 하게 됩니다.

하지만 큰 기대를 해서는 안 됩니다. 냉매선풍기처럼 강한 바람으로 내뿝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저 선선한 정도의 바람이 나옵니다. 그래서 개인용으로 좋은 전기료 싼 에어컨이라는 것입니다.

공부할 때 얼굴 앞에 놓고 한다거나, 잘 때 에어컨 입구를 이불 속에 넣고 자면 알맞게 선선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기에게도 괜찮을 정도로 강한 자극없이 싼 전기료의 에어컨 바람을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가격은 할인가격이 4만원대이므로 5만원 이하의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되며, 휴대폰 배터리가 있다면 야외로도 들고 나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링크
(이 기사는 광고료를 받은 것이 아닙니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전기료 걱정없는 개인용 에어컨 - 어메이징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