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물놀이용품 물갈퀴- 풀장, 야외에서 수영 배우기 편한 아이템

[물놀이용품 물갈퀴 - 풀장, 야외에서 수영 배우기 편한 아이템]

올해 여름은 더욱 찌는 듯한 더위가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더위로 인해 물놀이 시즌도 앞당겨 시작될 것 같다.

물놀이용품 중에서 재미있는 아이템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 바로 물놀이용 개구리 물갈퀴이다.
상품명이 개구리 물갈퀴인 것처럼 정말로 개구리의 발바닥같이 생겼다.

(해당 쇼핑몰 캡처)

수영 배우기를 할 때 초보자에게 더욱 재미를 줄 것같은 수영용품이다. 작은 힘에도 더 많은 물을 보낼 수 있어서 풀장 뿐만 아니라 바다에서도 사용할만 하다.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수영을 할 수 있어서 수영에 익숙한 사람에게도 재미있을만한 수영 아이템이다. 특히 물놀이 장난감처럼 친구에게 선물하면 매우 좋아할 듯하다.

물놀이용 개구리 물갈퀴의 가격은 개당 3500원 이하다. 왼손과 오른손의 한 세트씩 판매된다. 파란색과 핑크색의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미디움과 라지로 선택할 수 있다.

일반적인 여성, 청소년에게는 미디움이 알맞고, 손이 큰 여성이나 남성에게는 라지가 알맞다고 한다.

이제, 물놀이용품으로 발에만 오리발이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보자. 손에는 개구리 물갈퀴가 있으니 말이다.

쇼핑몰 링크
(이 기사는 광고료를 받지 않은 기사입니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물놀이용품 물갈퀴- 풀장, 야외에서 수영 배우기 편한 아이템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