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보조배터리로도 가능한 초절전 미니 선풍기

[보조배터리로도 가능한 초절전 미니 선풍기]

산과 바다로, 들로 나들이는 나갈 계절이 되었다. 더구나 올해는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야외나들이에도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찾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야외 나들이에서는 전기를 구할 수 없다는 것...
이런 문제에서 해결책을 구하는 방법은 휴대폰용 보조배터리로도 돌릴 수 있는 휴대폰 선풍기도 한 방법이다.

(해당 쇼핑몰 캡처)

사무실에 앉아서 일하는 경우에도,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부족한 공간에서는 필요하다. 또한 공부하는 학생에게 은근한 바람도 필요할 것이다.

이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엣지코프에서 수입, 판매하는 에어서큘레이터는 간편하게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등의 USB전력공급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매우 쎈 바람은 아니지만 10m까지 바람이 전달된다는 것이 판매사측의 설명이다. 엣지코프의 설명에 의하면 한달 전기로 계산에서 135원 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대략의 크기는 가로 19cm, 높이 22cm 정도이고 무게는 0.5kg이다.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대체로 개인용이므로 1인이 사용하기에 알맞으면 족할 것이며, 전력량도 3W정도로 절전형 선풍기이다.


쇼핑몰링크

(이 기사는 광고료를 받지 않는 기사입니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보조배터리로도 가능한 초절전 미니 선풍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