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봄패션 코디, 가디건을 이용한 스타일

[봄패션 코디, 가디건을 이용한 스타일]

봄이 왔는데, 이미 여름같은 날씨다. 하지만 환절기의 기온차 때문인지 아침과 밤에는 쌀쌀함도 아직 있다.

봄패션을 코디하면서 기온도 고려해야 한다면 가디건을 이용한 스타일을 입어 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가디건은 더우면 벗어 놓거나 허리에 맬 수도 있어서 무난한 코디 스타일이다.
특히 블랙 크루넥 가디건은 너무 튀지도 않고 여성스러움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다.

요즘은 가디건을 헐렁하게만 입지 않는다. 봄패션 가디건 코디의 경향은 얇고 허리 정도의 길이에 몸에 딱맞는 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렇게 상의가 딱맞는 옷을 입을 때는 하의드 딱맞게 입는 단조로움을 피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스키니진보다는 헐렁한 하의를 권해 본다.

여성스러운 봄패션 블랙 크루넥 가디건 코디의 방법으로는 하늘하늘한 치마를 매치하는 것도 고려해 볼만하다.

또, 상의를 가디건 스타일로 봄패션을 연출한 뒤 하의코디는 덜렁한 데님으로 해봐도 좋다. 여기에 밝은 스카프도 날씨에 맞는 스타일이다.

가디건을 살 때는 엉덩이를 다 덮는 길이보다는 허리의 약간 아랫쪽 정도의 길이가 봄패션을 코디하기에 좋다.
여성스런 블랙 크루넥 가디건을 산다면 단추가 하얀색이면 더욱 깔끔해 보인다.

블랙으로 연출을 하더라도 너무 깔맞춤을 한다면 또한 단조롭다.
봄패션으로 가디건을 코디한 후 안에는 줄무늬 셔츠나 블라우스를 받쳐 입어도 멋스럽다.

봄패션에 가방을 들 때는 정장처럼 너무 작은 핸드백은 피하도록 하자. 약간 큰 정도의 가방을 어깨에 매는 스타일이면 가디건 코디와 더 잘 맞는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봄패션 코디, 가디건을 이용한 스타일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