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영화 특별시민 - 100만 돌파 관객 기록

특별시민이라는 영화가 6일만에 관객 동원 100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신기록은 아니지만 빠른 속도의 관객 돌파는 이 영화의 흥행성을 기대하게 만다.


영화 특별시민 - 100만 돌파 관객 기록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국면으로 인해 5월 장미대선이 예정된 가운데, 정치를 묘사한 작품이 있어서 화제다.
영화 <특별시민>은 정치에 관련한 스토리를 전개하면서 관객들에게 정치란 어떻게 중요한가를 말하고 있다.


영화 특별시민은 2017년 4월 26일 개봉했으며 박인제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다.

최민수, 곽도원, 심은경이 출연하며 서울시장이 차기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째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선거전으로 영화 특별시민의 줄거리가 전개된다.
모처럼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구성된 작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영화 특별시민은 유권자의 권리와 투표의 중요성을 전달하려는 목적으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이미 한국은 투표를 하고도 후회를 해야하는 상황을 경험한 바가 있다.
선거 투표를 앞두고 시사 현실과 잘 어울리는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호응층은 20대와 30대로 알려졌으나, 점차 40대 이상으로도 열기가 번지고 있다. 참고록 영화 특별시민은 15세 이상만 된다면 볼 수 있는 영화이다.


영화 특별시민은 개봉한지 6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청신호를 만들어냈는데, 이것은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 등의 해외 블록버스터와의 대결에서도 매우 흥미로운 관점을 보이고 있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영화 특별시민 - 100만 돌파 관객 기록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