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간단반찬가게 주문배달 서비스 - 반찬쇼핑몰

맞벌이에 집안 살림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반찬주문 배달서비스가 가능한 쇼핑몰도 알아두면 유용할 것이다.

특히 요즘은 1인가구가 늘면서 반찬을 집에서 택배서비스로 받아 먹을 수 있는 주문배달 반찬쇼핑몰이 늘고 있어서 몇군데를 소개한다.


쿡찬은 월정액 회원제로 운영되는 반찬가게 쇼핑몰이다. 쿡찬에서는 한가족형과 싱글형, 일반반찬형으로 반찬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가족형의 경우 반찬가격은 3만원이 조금 넘는 수준이다. 당연히 밑반찬도 배달되며 홈파티음식도 배달서비스를 해 준다.
주소 : www.cookchan.co.kr
문의전화 : 1588-3144

더반찬은 일반 반찬부터 안주거리, 육류도 반찬배달이 가능하다. 삼십여가지 반찬 중에서 필요한 반찬 10가지 정도를 담아 선택별로 반춘주문을 할 수도 있다. 종류마다 반찬가격은 다르지만 대표메뉴의 경우 3만원 조금 아래에서 가격을 이룬다.
주소 :  www.thebanchan.co.kr
문의전화 : 02-6408-9770

소중한반찬은 집반찬과 함께 모임용 반찬, 캠핑용반찬 등 생활용도에 맞는 형태로 메뉴가 분리되어 있다. 매장도 따로 운영되지만 반찬가게 주문서비스는 택배로도 가능하다. 국이나 퓨전요리 등도 제공하니 선택형으로 살펴보면 된다.
주소 : www.so-poong.com
문의전화 : 1800-6544

대부분의 반찬가게는 간단반찬부터 모임용, 일상생활용 등의 편리성이 돋보인다.
반찬쇼핑몰의 반찬배달은 수도권 또는 서울의 경우 새벽에 직배송을 시작하는데, 지방의 경우에는 우체국 등의 택배를 이용해서 반찬이 배달된다.

(이 기사는 광고나 스폰서 제의를 받지 않고 자체 기획된 기사입니다.)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간단반찬가게 주문배달 서비스 - 반찬쇼핑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