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영화 덕혜옹주 - 역사퀴즈를 풀면 주연배우의 의상이 선물

[영화 덕혜옹주 - 역사퀴즈를 풀면 주연배우의 의상이 선물]

일제로 인해 망한 조선의 마지막 옹주인 덕혜옹주 이야기가 영화로 개봉 중이다.

그로인해 한말의 조선 왕족과 해방 후의 그 뒷이야기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영화 덕혜옹주를 주제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한말과 대한민국 성립 이후의 역사적 사건, 연도를 맞추는 역사 퀴즈를 영화 덕혜옹주 홈페이지에서 하고 있다.

굳이 영화 덕혀옹주를 보지 않았더라도 역사 상식이 풍부하다면 도전해 볼만 하다.

세 개의 문제가 출제되는데, 세 문제를 모두 맞추고 응모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해서 선물을 준다.

더불어 흥미로운 것은 영화 덕혜옹주 역사퀴즈에 걸린 상품이다.

덕혜옹주 영화에서 주연 배우들이 입헜던 의상을 실제로 주는 것이다.

물론 주연배우는 2명이니 세 문제의 퀴즈를 맞추고 응모한 사람 중 2명을 추첨한다.

영화 덕혜옹주의 주연배우는 손예진과 박해일인데, 실제로 입고 연기했던 의상이라고 한다.

영화 덕혜옹주 역사 퀴즈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8월 21일까지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에 있다.

역사 퀴즈는 풀수 있는 사이트 주소는 덕혜옹주 영화 페이지인 http://event.lottecinema.co.kr/LCHS/Contents/Event/quize-event.aspx?EventID=201050016916001 이다.

영화 덕혜옹주 역사 퀴즈 이벤트 가기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영화 덕혜옹주 - 역사퀴즈를 풀면 주연배우의 의상이 선물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