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KT멤버쉽- 워터파크,캐리비안베이,서울랜드 할인정보 - 알뜰 여름휴가 챙기기

KT는 KT멤버쉽 고객을 대상으로 레져, 놀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름휴가를 알뜰하게 보내려고 한다면 한번 쯤 관심을 가져봐도 좋겠다.

내용은 서울랜드 할인, 캐리비안베이 할인, 그외 전국의 워터파크 할인 등이다. KT멤버쉽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워터파크 및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할인의 기간과 사용방법은 KT멤버쉽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안내하고 있으니, 해당 고객은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다. 할인이 적용되는 시간인지, 비적용 일자는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꼼꼼 여름휴가 챙기기가 될 듯...

KT멤버쉽 고객들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은 여름휴가인 8월 31일까지이다. 그 동안 서울랜드의 주간 자유이용권을 50%나 할인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 할인은 야간 자유이용권도 혜당된다. 1만2천원에 이용된다고 한다. 

또한 서울랜드 할인은 어린이에게도 적용된다. KT멤버쉽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를 이용하면 7월 24일까지 현장 예매에 한하여 30% 할인을 받는다고 한다.


"KT멤버쉽- 워터파크,캐리비안베이,서울랜드 할인정보 - 알뜰 여름휴가 챙기기"


또 하나의 여름휴가 코스인 전국의 워터파크 할인도 진행된다. 

KT멤버쉽을 이용하여 워터파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덕산, 부천, 아산, 이천 등의 워터파크 입장권이다. 

단 KT멤버쉽 워터파크 할인은 온라인으로 예매할 경우로 한정하며 극성수기일 때 최대 55%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이렇게 워터파크 할인권을 이용할 경우 예매 가능 매수는 4매이므로 4인이 동반하여 여름휴가를 갈 수  있게 된다. 

KT멤버쉽의 전국 워터파크 할인 혜택으로 여름휴가를 즐길 계획이라면 8월 15일까지가 행사기간이니, 그 안에 가능한지 살펴본다. 

KT멤버쉽으로 여름휴가 및 여름철 레져를 즐기는 방법은 워터파크, 서울랜드 외에도 캐리비안베이와 오션월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스파밸리 등이 있다. 할인금액은 50%까지 가능하도 하지만 혜당되는 고객인지는 확인해야 한다.

또한 KT멤버쉽은 여름철 금요일마다 CGV, 뚜레주르, 미스터 피자, 아웃백스테이크 등에서도 평소의 할인율에 비해 2배 확대된 할인혜택인 불금행사가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에서도 아이스크림을 반값에 제공하고 광복 70주년을 기념한 뮤지컬 아리랑 티켓도 할인 판매한다고 하니 여름휴가 동안 알뜰한 계획을 세워볼만 하다. 

또한 올레 멤버십 이용자는 프랑스 파리의 루브르 박물과, 오르세 미술관 입장권, 미국의 뉴욕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티켓 등을 여름휴가 기간 동안 무료로 받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단, 자신이 서비스에 혜당하는지는 확인해 봐야 한다. 

심심할 땐 잡지처럼 읽는 지식독서
키스지식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사진
키스무료이미지


★ 이 정보가 되움이 된다면 아래의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KT멤버쉽- 워터파크,캐리비안베이,서울랜드 할인정보 - 알뜰 여름휴가 챙기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