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마곡동아파트 붕괴사고로 7명 매몰 구조

[마곡동아파트 붕괴사고로 7명 매몰 구조]


서울 마곡동아파트 붕괴사고로 관심이 쏠렸으나 다행히 큰 인사사고는 없었다고 한다.

아파트 붕괴사고가 일어난 곳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마곡나루 인근의 아파트 신축공사 현장이다.



마곡동아파트 붕괴사고는 25일 오후 7시 경에 일어났다.
마곡동아파트는 신축으로 지하부터 공사가 진행 중이었다.

마곡동아파트 붕괴 지점은 지하 5층과 지하 6층 사이였으며 철골구조물이 붕괴되며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붕괴사고로 인해 현장에서 작업하던 7명이 매몰되었었다. 마곡동아파트 붕괴 현장에서는 모두 14명이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7명은 매몰되었으나 다행히 나머지 7명을 자력으로 대피에 성공해서 마곡동아파트 붕괴사고의 관심은 매몰된 7명에게 집중되었다.

급히 출동한 소방구조대는 매몰된 7명을 구조해 냈다. 7명 모두 큰 부상은 없어서 마곡동아파트 붕괴사고는 인명피해가 없는 것으로 결론지어졌다.



그러나 소방당국은 마곡동아파트 공사현장이 왜 붕괴되었는지 자세한 사항을 조사 중이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마곡동아파트 붕괴사고로 7명 매몰 구조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