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1차출시일 25일은 이미 완전 매진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1차출시일 25일은 이미 완전 매진]

아이폰6S가 판매출시일을 기다리고 있다.

아이폰6S는 1차출시국과 2차출시국으로 나누어 판매된다. 판매초기 경쟁률이 너무 강해서 제품을 다 준비해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아이폰6S 1차출시일에 해당하는 국가는 미국, 영국,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뉴질랜드, 푸에르토리코, 싱가포르, 호주 들 12개 국가이다.

한국은 지난 아이폰6에서도 1차출시국에서 제외 되어서 10월 31일에나 아이폰6을 출시일로 잡았었다.

첫번째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출시일은 25일로 예정되어 있는데, 이미 선구매한 사람이 아니면 매장들에서 직접 살 수도 없다고 한다.

재고까지 다 예약판매가 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는 출시일인 25이로다 훨씬 늦은 29일께나 만져볼 수 있다고 전망됐다.


이미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를 예약했다고 하더라도 제품생산 일정 상 기다려야하는 상황도 예상된다.

아이폰 시리즈는 새 제품 출시일 때마다 최고 판매량을 갱신하고 있다. 지난 판매에서는 이미 1000만대를 판매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한국의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는 2차출시일 또는 3차출시일로 잡혀 있어서 예약판매도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으나, 구매대행 등 문의도 활발하다고 한다.

애플은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출시일에 사재기를 한 후 재판매하는 브로커와의 전쟁도 해야할 판이다.

한편 포브스는 내년까지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의 판매대수가 2억 3천 3백만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한국이 1차출시일에서 빠진 이유에 대해 미국 현지에서는, 한국이 다른 나라보다 전자파 검사 등의 제도가 규제가 강해서라고 했다.


★ 클릭해 주세요! 공감을 하시면 더 많은 분이 이 글을 읽게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음)

이 글의 정보


˙ 이 글의 제목: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1차출시일 25일은 이미 완전 매진
˙ 블로그 제목: 키스뉴스::이슈
˙ 블로그 설명: 이슈가 되고 있는 각종 뉴스 정보를 정리/가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키스뉴스는 www.kiss7.kr와 그룹사이트입니다.
˙ RSS 주소: https://kissnews.tistory.com/rss
˙ 관련 키워드 한 번에 보기(클릭하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